전체메뉴 검색
산업

한온시스템, 협력사와 '2025 동반성장 나눔의 장' 개최

류청빛 기자 2025-11-10 14:09:24

행사 첫날, 업계 주요 현안에 대한 발표와 시상식 진행

행사 마지막 날, 자선 기부 행사 진행…약 8000만원

한온시스템과 한온시스템 협력사 협의회가 공동으로 개최한 '2025 동반성장 나눔의 장' [사진=한온시스템]

[이코노믹데일리] 한온시스템이 협력사 협의회(한협회)와 공동으로 '2025 동반성장 나눔의 장'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30일과 31일 양일간 열린 이번 행사는 한온시스템과 협력사 간의 상생 협력과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자리로 올해로 15번째를 맞이했다. 한온시스템 임직원 20명과 한협회 회원사 78명 등 총 98명이 참석했다.
 
행사 첫날은 대전 테크노돔에서 세미나가 진행됐다. 세미나에서는 구매 전략 방향, 전기차 열관리 시장 및 최신 기술 트렌드, 협력사 역량 강화 방안 및 중국 자동차 시장 이슈 등 업계 주요 현안에 대한 발표와 시상식이 진행됐다.
 
행사 마지막 날은 자선 기부 행사가 열렸다. 기부 행사로 모인 약 8000만원의 기금은 대전 YWCA를 포함한 여러 단체에 전달돼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사측은 한협회와 함께 지난 2011년부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며 나눔의 문화를 실천했다고 설명했다.
 
박정호 한온시스템 사장은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 환경 속에서 협력사와의 소통과 상생이 어느때보다 중요하다"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십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온시스템은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기술, 경영, 교육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을 통해 업계 내 상생협력과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