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한국타이어와 협업…'아이온' 아이템 출시

선재관 기자 2025-10-24 15:44:04

게임 속 질주, 현실 혜택으로

'카러플', 한국타이어와 이색 이벤트

넥슨-한국타이어, 역대급 콜라보 열었다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한국타이어와 협업…'아이온' 아이템 출시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의 인기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한국타이어와 손잡고 이색적인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게임 속에서 한국타이어의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을 모티브로 한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고 현실의 혜택까지 얻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넥슨은 24일 이번 협업을 공식 발표하고 오는 31일까지 ‘아이온’ 카트바디를 비롯해 스키드 마크, 캐릭터 수트, 번호판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게임 내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가상 세계의 레이싱 경험과 현실의 브랜드 가치를 결합한 새로운 시도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보상을 얻는 풍성한 이벤트다. 11월 19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아이온 타이어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자, 수트 등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레이싱에 참여해 얻는 ‘아이온 조각’으로도 다른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혜택도 눈길을 끈다. 11월 6일까지 협업 기념 영상을 시청하면 프로필 사진을 받을 수 있으며 공식 웹페이지에 ‘아이온’ 아이템을 장착한 사진과 응원 글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으로는 △한국타이어 30% 할인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이 마련돼 게임 속 즐거움이 현실의 이득으로 이어지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는 게임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동기를 부여하고 브랜드에게는 효과적인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는 윈-윈 전략으로 평가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