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신화통신

[영상] 中 충칭, 매력적 경관과 여행 편의성으로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아

杨仕彦,赵佳乐 2025-10-13 11:28:18

中 충칭, 매력적 경관과 여행 편의성으로 외국인 관광객 사로잡아 (01분46초)

중국 정부는 지난 1일부터 시작된 8일간의 국경절·중추절 연휴 기간 하루 평균 출입경 여행객 수를 200만 명으로 예상했다.

충칭(重慶)을 찾은 수많은 외국인 관광객은 편리하고 편안한 여행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타차, 태국 관광객] "도시의 건축 양식과 구조가 마음에 들어요. 지금 이곳처럼요. 22층에 있다는 걸 전혀 느낄 수가 없어요. 어떻게 이렇게 도시를 건설할 수 있었는지 정말 놀랍습니다."

[리자, 러시아 관광객] "이곳에 머무는 게 즐거워요. 분위기와 문화적 건축물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충칭에 오는 것도 훨씬 쉬워졌어요. 알리페이와 위챗도 다운로드해 설치해서 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제는 드론쇼를 봤는데 정말 즐겁고 행복했어요."

[크리스, 브라질 관광객] "정말 편리합니다. 특히 저 같은 브라질인의 경우, 비자면제 정책 덕분에 여행이 편리해졌습니다. 정말이에요. 비행기, 버스, 기차 어떤 것으로든 여행하기가 쉬워졌어요. 또 충칭에서는 기차를 타고 어디든 쉽게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 누구에게나 이곳 방문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멋진 곳이고 현지인의 환대를 느낄 수 있으니까요."

중국이 비자 면제 협정 대상국을 빠르게 확대하는 가운데, 현재 76개국이 일방적 또는 상호 비자면제 입국 혜택을 누리고 있고, 55개국은 경유 비자 면제 혜택을 받고 있다.

[신화통신 기자 중국 충칭 보도]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