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카드' 누적 발급 250만장 돌파를 기념해 메탈 플레이트 카드를 발급한다.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신한카드 SOL트래블 체크카드' 누적 발급 250만장 돌파를 기념해 메탈 플레이트 카드를 발급한다고 24일 밝혔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전 세계 42종 통화 환율 우대 △해외 이용·자동입출금기(ATM) 수수료 면제 △공항라운지 서비스 △국내 편의점·대중교통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카드 디자인은 화폐를 형상화한 골드형, 여행 캐리어를 표현한 실버형 2종으로 각 디자인별 250명씩 500명에게 추첨 이벤트를 거쳐 발급된다.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진행하며 틀린그림찾기·국내외 카드 이용 미션을 성공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미션을 많이 완료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SOL페이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스타벅스 삼성카드' 출시...결제 시 별 적립 혜택
삼성카드가 스타벅스와 함께 '스타벅스 삼성카드'를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스타벅스와 함께 '스타벅스 삼성카드'를 오는 25일 출시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스타벅스 이용 시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1만원당 최대 5개의 별을 적립해준다. 월 적립 한도는 최대 50개다. 또한 스타벅스 자체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에 잔액 충전 시 3만원당 별 1개가 적립된다.
스타벅스를 제외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도 이용 금액 3만원당 별 1개를 월 최대 100개까지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된 별은 스타벅스 음료 쿠폰 교환에 사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스타벅스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커피 문화를 선도하는 스타벅스와의 협업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카드와 스타벅스는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B국민카드, 소상공인 응원 위해 '힘내라 국민' 영상 공개
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전통시장온누리카드와 소상공인 힘보탬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힘내라 국민'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전통시장온누리카드와 소상공인 힘보탬 프로젝트를 소개하는 '힘내라 국민'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힘내라 국민은 KB국민카드의 '소상공인 응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서울시 강북구 수유전통시장 소상공인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에는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이용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전통시장온누리카드' 상품도 함께 소개한다.
또한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하는 '전통시장 온누리카드 소상공인 힘보탬 프로젝트'도 영상에 포함됐다. 위 프로젝트를 통해 KB전통시장온누리카드로 △전통시장 △착한가격업소 △온누리상품권 가맹점 △민생회복소비쿠폰 사용처 등에서 건당 1만원 이상 KB Pay 결제 시 10%(월 최대 2만원)를 캐시백해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활기찬 전통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사장님들의 정과 풍성한 소비 혜택이 고객들에게 널리 알려져 이번 추석에는 더 많은 분들이 전통시장을 찾아주길 희망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