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폴스타가 경기 화성 롯데백화점에서 시승 및 전시 행사 '폴스타 온 투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폴스타 온 투어는 온라인 판매만 실시하는 폴스타의 자동차를 직접 확인하고 시승할 수 있도록 비정기적으로 진행하며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폴스타는 2대의 전기 퍼포먼스 SUV 쿠페 '폴스타 4'가 전시하고 폴스타 4 롱레인지 싱글모터와 듀얼모터를 직접 시승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차량 외장 색상을 확인할 수 있는 '컬러칩'과 내장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NFC 컨피규레이터' 체험 공간이 준비돼 직관적인 차량의 확인이 가능하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과 현장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상담과 시승을 연계한 이벤트 뿐만 아니라 기존 폴스타 보유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며 현장에서 폴스타 4 계약해 출고하는 고객들에게는 롯데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할 계획이다.
폴스타 4는 1회 충전 시 최대 511㎞(싱글모터 기준) 주행 가능하며 544마력의 출력(듀얼모터 기준), 2999㎜의 휠베이스,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첨단 주행 보조 및 안전 시스템(ADAS), 안전과 주행 편의에 도움을 주는 ‘파일럿 팩’ 등의 기능을 포함한 한국 출시 가격은 6690만원(세금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한다.
폴스타 관계자는 "폴스타 온 투어는 100% 온라인 판매 중인 폴스타가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고객의 일상 속에서 브랜드와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