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진의 귀환…넷마블 '뱀피르', 흥행몰이 시동

선재관 기자 2025-08-25 15:53:39

넷마블 신작 '뱀피르', 오늘부터 캐릭터 만든다

'뱀피르' 26일 출시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 개시

넷마블 뱀파이어 컨셉 신작 '뱀피르', 25일 낮 12시 사전 다운로드 개시

[이코노믹데일리] 넷마블이 뱀파이어 콘셉트의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뱀피르>의 정식 출시를 하루 앞두고 본격적인 출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넷마블은 오는 26일 낮 12시로 예정된 정식 출시에 앞서 25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모바일 버전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PC 버전을 미리 내려받을 수 있다. 사전 다운로드를 마친 이용자는 게임에 접속해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를 미리 생성하는 것이 가능하다. 앞서 진행된 캐릭터명 사전 선점 이벤트에 참여했다면 당시 선택한 서버에 선점한 이름으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넷마블은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부가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정식 출시 이후 모바일 리모트 서비스인 ‘넷마블 커넥트’ 앱을 이용하면 PC에서 실행 중인 <뱀피르>를 외부에서도 원격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고 평가받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핵심 개발진이 의기투합해 개발한 신작이라는 점에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별화된 뱀파이어 콘셉트와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을 바탕으로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넷마블 뱀파이어 컨셉 신작 '뱀피르', 25일 낮 12시 사전 다운로드 개시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