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일상 속 럭셔리 혜택을 만나다

김민성 인턴기자 2025-08-19 17:35:41

단순 차량 전시 넘어, 일상에 스며드는 브랜드 철학

평범한 일상 속 다양한 브랜드 혜택 제공

HS효성더클래스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럭셔리 경험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HS효성더클래스]
[이코노믹데일리] HS효성더클래스가 '마이바흐 브랜드센터'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특별하고 럭셔리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 센터는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전용 프리미엄 서비스센터로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 협업 혜택들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은 '리사르커피' 브랜드와 협업해 차별화된 럭셔리 서비스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특히 '마이바흐 투톤 세트 시그니처' 메뉴는 메르데세스 마이바흐의 상징적인 투톤 컬러와 커피 스페셜리스트가 직접 맞춤 설계한 원두 블렌딩부터 레이어링, 디저트 페어링이 눈에 띈다.

마이바흐의 대표 컬러 '칼라하리 골드'와 '로즈골드' 컬러를 모티브로 한 '카페 칼라하리 크레마'와 '로즈골드 익스클루시브'도 메뉴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커피와 향기가 하나로 어우러진 특별한 공간 조성을 위해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로 네이밍 된 프리미엄 전용 향기도 개발했다. 시트러스의 청명함과 플로럴, 그리고 깊은 우디 머스크로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관계자는 "이번 마이바흐 투톤 세트 시그니처 메뉴는 마이바흐 마누팍투어와 리사르커피의 에스프레소라는 두 가지 프리미엄 감각이 만나 완성된 차별화된 럭셔리 경험"이라며 "단순 차량 투어를 넘어 마이바흐의 가치를 오감으로 느끼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