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스텔란티스코리아, 전국 '썸머 하우스'로 무더위 날린다

김민성 인턴기자 2025-08-07 12:23:22

무더위 식히는 여름 혜택과 시승 고객에 브랜드 굿즈까지

전시장에서 느끼는 감성 가득한 도심 속 바캉스 분위기

스텔란티스코리아가 7일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썸머 하우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 [사진=스텔란티스코리아]

[이코노믹데일리] 스텔란티스코리아가 여름 휴가철을 맞은 고객들을 위해 '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를 이달 31일까지 전국에 있는 모든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및 지프,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심 속에서 즐기는 바캉스 콘셉트를 바탕으로 전국 전시장을 여름 휴양지로 연출해 지프와 푸조 브랜드를 시원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전시장은 별도 예약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며,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수분과 활력 충전을 위한 '바이탈 레몬 스파클링' 음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차량을 직접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체온을 지켜줄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양우산을 추가로 특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제주, 광주, 대구, 대전 그리고 경기 의정부 등 총 11곳은 통합 전시장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 운영 중이며, 지프 혹은 푸조 단일 전시장에서도 동일한 캠페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기록적인 폭염과 호우가 반복되는 극한의 여름을 함께 견뎌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면서 "지프와 푸조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모두의 계절, 그리고 일상 속 평범한 감정들을 함께 공유해 나가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