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롯데칠성음료가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를 개최한다. 이마트는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여름 제철 과일부터 보양식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과 KCC실리콘은 자외선 차단 제품에 최적화된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공동 연구하는 내용의 MOU를 체결했다. 빙그레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에 자사 음료 제품 약 6만여개를 지원한다.
◆ 롯데칠성음료, 자이언츠와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 개최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 포스터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롯데자이언츠와 함께 ‘클라우드 논알콜릭 매치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비알코올 맥주 브랜드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앞세워 오는 26일 롯데자이언츠와 기아타이거즈의 경기가 열리는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진행된다.
오후 4시 30분부터 중앙 광장에서 열리는 장외 이벤트와 경기 관람과 함께 즐기는 클라우드 논알콜릭 OX퀴즈 게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장외 이벤트 존에서는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만들어보는 간접 브랜드 체험이 제공된다.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클라우드 논알콜릭 캔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나타나는 AR(증강현실) 발효장치와 떠다니는 특수효모를 터치해 ‘완성형 논알코올 맥주 만들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자판기에서는 제품 샘플링과 함께 자이언츠 유니폼, 짐색, 캔따개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행운의 클라우드 논알콜릭을 뽑은 참가자는 이날 시합인 롯데자이언츠 대 기아타이거즈 경기의 시구 자격을 얻을 수 있다.
◆ 이마트, 8월 ‘고래잇 페스타’…수박·한우 등 최대 60% 할인
이마트 8월 '고래잇 페스타' 포스터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오는 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부터 복숭아, 한우, 장어 등 보양식까지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냉장 커피, 탄산음료, 냉동 만두, 칫솔·치약 등 120여종이 넘는 가공식품·생활용품도 반값 수준에 판매한다.
가전 행사도 준비했다. 아이폰·아이패드, 갤럭시 폴드·플립 신제품 할인행사 및 최대 140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대형가전 행사도 있다.
특히 고래잇 페스타를 외부에서 만날 수 있는 ‘옐로위크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이마트는 소노 호텔&리조트와 협업해 26일부터 오션월드에서 ‘대형 고래 에어벌룬 포토존’을 운영한다. 룰렛을 돌리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행사 부스도 설치한다.
◆ LG생활건강, KCC실리콘과 선케어용 고분자 소재 연구
LG생활건강과 KCC실리콘은 지난 23일 서울 서초동 KCC본사에서 '고효율 선케어용 실리콘 고분자 소재 개발을 위한 연구 협력 양해각서(MOU)'를 맺었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과 KCC실리콘은 자외선 차단 제품에 최적화된 실리콘 고분자 소재를 공동 연구하는 내용의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LG생활건강은 이를 통해 개발한 실리콘 고분자 소재와 제형을 향후 출시하는 선(Sun) 케어 신제품에 적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