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보험업계 스냅샷] 삼성생명, 체진공 인센티브·삼성생명 포인트 '슬리머니' 전환 서비스 개시 外

방예준 기자 2025-07-17 18:54:13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생명, 체진공 인센티브·삼성생명 포인트 '슬리머니' 전환 서비스 개시
삼성생명이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공단의 스포츠 인센티브 ‘튼튼머니’를 삼성생명 통합포인트 ‘슬리머니’로 전환해주는 서비스를 개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삼성생명] 
삼성생명이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함께 공단의 스포츠 인센티브 ‘튼튼머니’를 삼성생명 통합포인트 ‘슬리머니’로 전환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튼튼머니는 체력측정·체육활동 인증 시 쌓을 수 있는 체진공의 인센티브로 위 서비스를 이용하면 삼성생명 건강보험료 납부·건강관리 물품 구매 시 사용되는 슬림머니로 전환할 수 있다. 지난 4일부터 포인트 전환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며 오는 30일부터는 실시간으로 전환 가능하다.
 
삼성생명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삼성생명 건강관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더헬스에 가입 후 포인트 전환을 예약한 선착순 고객 5000명에게는 편의점 쿠폰이 지급되며 앱 내 건강관리 활동 진행 시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여러 기관과 협력해 국민 건강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NH농협손보, 파란손해사정과 '쌀 소비촉진' 업무 협약 체결
NH농협손해보험이 손해사정 기업 파란손해사정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17일 체결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NH농협손해보험이 손해사정 기업 파란손해사정과 '쌀 소비촉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국내 쌀 소비 감소·가격 하락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를 지원하고 직장 내 쌀 소비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됐다. 양사는 협약을 통해 임직원 아침밥 먹기 캠페인·쌀 소비 홍보 및 지원 등의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NH농협손보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많은 직원들이 아침밥 먹기를 통해 밥심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KB라이프, 종로 평창카운티 미니 콘서트 개최
KB라이프가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KB골든라이프케어 종로 평창카운티에서 시니어 고객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진행했다. [사진=KB라이프] 
KB라이프가 지난 15일 서울 종로구 KB골든라이프케어 종로 평창카운티에서 시니어 고객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KB라이프가 운영 중인 시니어 고객 문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종로 평창카운티 입주민, 지역 주민 등이 참석해 공연을 감상했다. 종로 평창카운티는 이후에도 다양한 시니어 대상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KB라이프 관계자는 "종로 평창카운티가 국내 대표 실버타운으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이 풍요롭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