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SK텔레콤, 봄맞이 T멤버십 혜택 확대… 해피오더·백미당 등 신규 제휴

선재관 기자 2025-04-07 10:07:58

SPC 해피오더 무료배달·할인, 파라다이스시티·셀퓨전씨도 혜택 제공

T day 7주년 기념 던킨 도넛 20만개 증정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SKT, 봄 맞아 T 멤버십 혜택 대폭 늘린다
[이코노믹데일리] SK텔레콤이 봄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새롭게 선보인다. SPC그룹의 '해피오더', 백미당, 파라다이스시티, 셀퓨전씨 등 4곳과 신규 제휴를 맺고 고객 혜택을 넓힌다.

먼저 SPC그룹 배달·픽업 플랫폼 '해피오더' 앱에서 월 1회 무료배달과 매일 10% 할인(최대 5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쉐이크쉑 등 12개 브랜드가 대상이며 T멤버십 연동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은 우선 직영점에서 혜택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전체 매장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등 일부 브랜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T멤버십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커피 브랜드 백미당에서는 전 메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기존 제휴처를 포함해 총 11개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봄나들이를 위한 혜택도 늘었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의 스파 '씨메르'와 테마파크 '원더박스' 이용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이로써 T멤버십 제휴 테마파크는 에버랜드, 롯데월드를 포함해 23곳으로 확대됐다. 아울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셀퓨전씨 전 제품도 1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한편 T멤버십 대표 프로그램 'T day'는 론칭 7주년을 맞아 4월 9일 '오픈런' 행사를 통해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 20만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는 등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삼성전자 신제품 할인 영화관람권 혜택 등도 마련됐다. T day는 2018년 시작 이후 누적 이용 1억 건을 돌파하며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SKT는 1997년 이통사 최초의 멤버십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27년간 업계 멤버십 트렌드의 혁신을 주도해 왔으며 고객의 꾸준한 신뢰에 기반해 T day 누적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1등 멤버십으로 위상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