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금융

롯데카드, 국민행복카드 전통시장 할인 이벤트...최대 5000원 할인

방예준 수습기자 2025-04-03 09:21:49

가맹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할인 제공

동행축제 할인 이벤트도 진행 예정

롯데카드가 중소기업벤처부와 함께 전통 시장 내 디지털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롯데카드]
[이코노믹데일리] 롯데카드가 중소벤처기업부와 함께 전통 시장에서 월 최대 5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 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로 롯데 국민행복 신용·체크카드로 전통 시장 디지털온누리상품권 가맹점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1회, 월 최대 5회에 한해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충전한 상품권이 아닌 실물 카드 결제만 혜택이 적용된다.
 
디지털온누리상품권 가맹점은 약 12만개 매장으로 한국조폐공사 ‘디지털온누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맹점 등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지난달 10일 △중소벤처기업부 △금융감독원 △여신금융협회와 ‘소상공인·전통시장 소비 촉진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롯데카드는 다음달 중소벤처기업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이 주관하는 ‘동행 축제’ 기간에도 전국 백년가게 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 시장 상인을 돕고 고객의 물가 부담도 덜어주는 이벤트로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