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컴투스, 신작 '갓앤데몬' 흥행 청신호...출시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1위

선재관 기자 2025-01-17 17:54:37

모바일 매출 의존도 탈피, 콘솔·PC 신작으로 사업 다각화 박차

갓앤데몬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사진=컴투스]
[이코노믹데일리] 컴투스의 신작 모바일 게임 '갓앤데몬'이 출시 초반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방치형 RPG 시장 공략에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컴투스는 '갓앤데몬'의 흥행을 발판 삼아 모바일 게임 매출 의존도를 낮추고 콘솔 및 PC 플랫폼으로의 사업 다각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 동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지난 15일 글로벌 출시된 컴투스의 신작 방치형 RPG '갓앤데몬'이 출시 이틀 만인 17일 한국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 원스토어에서도 높은 순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갓앤데몬'은 신과 악마라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양한 영웅을 수집, 육성하는 방치형 RPG다. 깊이 있는 메인 스토리, 다양한 규모의 던전, 서버 간 전투가 가능한 PvP 및 PvE 콘텐츠, 풍성한 보상의 미니게임 등 방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방치형 게임 특유의 편리함에 더해 턴제 전투 기반의 전략적 재미를 더했고 자신만의 덱을 구성해 수많은 콘텐츠를 방치형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게이머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컴투스는 '갓앤데몬'의 1위 달성을 기념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다이아몬드 2000개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과 공식 네이버 카페 등을 통해 최고 등급의 신화 영웅 획득을 비롯한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로스터리 카페 브랜드 인크커피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매장에서 '갓앤데몬'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인크커피 기프트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