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신년사]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 "유연성과 강인함으로 글로벌 터닝 포인트 실현할 것"

안서희 기자 2025-01-02 10:55:24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사진=SK바이오팜]

[이코노믹데일리] 이동훈 SK바이오팜 사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유연한 조직을 바탕으로 압축적이고 급격한 변화에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이 사장은 “작년 Bio USA와 미국뇌전증학회(AES) 참석을 통해 SK바이오팜의 글로벌 존재감을 더 뚜렷하게 확인했다"며 "이러한 경험을 기반으로 우리의 성취와 비전을 다시금 돌아보며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재정립하는 계기가 됐다”고 강조했다.

이어 2025년을 "변화와 도전을 하나로 결집해 더욱 크고 담대한 도약을 이루는 해"로 정의하며 “변화의 속도와 깊이가 우리에게 더 큰 도전 과제를 던질 것이지만 최적의 결정을 통해 혁신 신약개발과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이라는 본질적 목표를 반드시 실현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이동훈 사장은 2025년의 핵심 과제로 ‘R(연구)’의 글로벌화를 제시하며 한국, 미국, 아시아, 유럽을 연결하는 글로벌화를 추진해 글로벌 빅 바이오텍으로 도약하기 위한 필수 관문으로 삼겠다고 설명했다.

이동훈 사장은 “2025년은 글로벌 도약의 터닝 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푸른 뱀의 해가 상징하는 유연함과 강인함을 바탕으로 SK바이오팜도 강인하고 유연한 조직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