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 카드앱'은 고객 편의성 향상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 제공에 중점을 뒀다. 최신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적용해 누구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으며 미성년자부터 기업은행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고객까지 모두 가입할 수 있다. 카카오 및 네이버 계정을 활용한 간편 로그인 기능도 지원한다.
또 적립된 IBK포인트를 'IBK 카드앱'에서 카드 결제대금 차감, 현금 캐시백, IBK 카드앱 내 모바일 기프티콘 구매 등으로 사용 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지난 23일 업계 최고 수준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IBK포인트 카드' 3종을 출시했으며 IBK포인트 적립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추진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미성년자를 위한 선불카드 서비스를 제공해 미성년자는 용돈을 관리하고 부모는 자녀의 선불카드 사용 내역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 개인사업자는 카드 신청 및 조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IBK 카드앱'은 구글 Play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IBK', 'IBK 카드' 등으로 검색해 다운받을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디지털 금융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IBK 카드앱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디지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