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테크니컬 테스트 10월 24일 시작

선재관 기자 2024-10-23 16:32:33

글로벌 이용자 대상 4일간 테스트 진행, 스팀 사전등록 가능  

독창적인 공상 과학 세계관 속 PvPvE 서바이벌 슈터

지능적 적과의 전투, 협동과 경쟁 요소 강화된 PvPvE 서바이벌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이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PvPvE 서바이벌 슈터 게임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PC 버전으로 스팀을 통해 진행되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다.

‘아크 레이더스’는 공상 과학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3인칭 슈팅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치명적인 기계 생명체 ‘아크(ARC)’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의 세계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레이더(raider)’가 되어 지하에서의 생활과 지상에서의 전투를 경험하게 된다. 이 게임의 특징은 PvPvE(플레이어 대 플레이어 및 환경) 방식으로 플레이어가 다른 유저들과 협력하거나 경쟁하며 지능적으로 움직이는 적들을 상대하는 것이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아 게임성을 더욱 검증하고 게임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은 다양한 생존 물자 수집,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전투 전략 수립 등 여러 요소를 경험할 수 있다.

테스트 시작에 앞서 넥슨은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폐허가 된 지상에서 집라인을 타고 빠르게 이동하며 동료 레이더들과 협력해 드론을 격추시키고 물자를 확보하는 긴박한 전투 장면이 담겨 있다. 이러한 트레일러는 ‘아크 레이더스’의 독창적 세계관과 역동적인 게임플레이를 보여주며 게임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넥슨은 지난 8월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에서 처음으로 ‘아크 레이더스’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2025년 출시 계획을 밝혔다. 이 게임은 매력적인 세계관과 협동 및 경쟁 플레이의 결합으로 전 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아크 레이더스’의 테크니컬 테스트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테스터 사전등록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게임의 안정성과 다양한 기능을 점검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로 유저들의 피드백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넥슨관계자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수집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일 계획이다"라며 "신규 트레일러를 통해 게임의 특징과 장점을 미리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