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제주항공, 기내 면세 이용 편의 높인다

임효진 기자 2024-09-30 13:23:52

온라인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 확대

제주항공이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해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인다. [사진=제주항공]
[이코노믹데일리] 제주항공이 고객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확대한다고 30일 밝혔다.

제주항공의 기내 면세 사전예약 서비스는 기존 이메일과 기내 주문서를 통해서만 예약할 수 있던 것을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항공권 구매 단계에서도 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온라인 서비스다.

제주항공 고객들은 항공권 구매 단계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기내 면세품을 주문할 수 있고 이미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의 경우 항공편 출발 72시간 전까지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 현황’에서 ‘부가서비스 구매’를 통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면세품은 항공기 내에서 수령할 수 있어 면세품 구매·수령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돌아오는 항공편에서 수령할 경우 여행지에서의 짐도 줄일 수 있어 편리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고객의 관점에서 편리하게 항공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다”며 “기내 면세 사전 예약 서비스와 더불어 기내 판매품을 배송 받을 수 있는 '설렘배송' 서비스를 통해 보다 편리한 여행을 떠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