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위메이드, '미르의 전설2' 신규 대전 콘텐츠 '독요광산 원정' 공개

선재관 기자 2024-09-04 18:33:00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독요현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진영 대결

장신구 초월 시스템 및 새로운 무공 추가…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미르의 전설2, 독요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이코노믹데일리] 위메이드(대표 박관호)의 자회사 전기아이피에서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미르의 전설2>가 4일, 새로운 대전 콘텐츠 ‘독요광산 원정’을 선보였다.

독요광산 원정은 이용자들이 무작위로 두 진영에 배정되어 경쟁하는 대규모 콘텐츠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독요현 지역의 독요광산에서 이 원정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들은 독요광산 내에서 몬스터나 다른 진영의 캐릭터를 처치하면서 광산 진행도를 올리게 된다. 광산 진행도가 100%에 도달하면 ‘버려진 갱도’에 입장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진영 표식을 생성하는 패턴 게임을 통해 독요광산 포인트를 획득하게 된다. 포인트는 일반 몬스터나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도 얻을 수 있다.

독요광산 포인트는 NPC를 통해 ‘현천초월석’, ‘현천초월신석’, ‘현천환유석’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이는 새롭게 업데이트된 장신구 초월 시스템에 활용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목걸이, 반지, 팔찌에 새로운 능력치를 추가할 수 있으며, 초월 단계가 높아질수록 능력치의 수와 수치가 증가한다.

또한, 8년 만에 <미르의 전설2>에 새로운 무공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비전, 비기, 극의 등급의 무공서를 사용해 무공을 최대 5단계까지 강화할 수 있으며, 무공서는 독요광산 포인트로 교환하거나 보스 몬스터를 격파해 획득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9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 ‘현천초월석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독요광산 원정에서 획득한 점수 순위에 따라 추가로 현천초월석이 지급된다.

<미르의 전설2>의 독요광산 원정 콘텐츠와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