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는 9월 중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되며 총 4차례 운영한다. 회차마다 참여 인원은 최대 30명이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참여를 희망하면 이날(21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유진투자증권 유튜브 채널 '유진투자증권TV'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회차별 참가자를 최종 선발한다.
러닝 코스는 약 6km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유진투자증권 본사에서 출발, 여의도공원을 두 바퀴 돌 예정이다. 러닝 페이스는 분당 6~7km로 개인 러닝 수준에 따라 그룹이 나눠서 진행된다.
박민규 큐짐(Qgym) 대표가 러닝 코치로 참여해 올바른 자세와 주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 문동환·김유라 트레이너가 테이핑 강의와 스포츠 마사지 프로그램을 설명할 예정이다.
유진투자증권은 러닝 전문 사진 작가가 촬영하는 '러닝 인생샷'과 '3종 기념품(티셔츠, 양말, 완주 기념카드)' 등과 현장 경품도 제공한다.
앞서 유진투자증권은 '건강한 생활, 건강한 투자'라는 슬로건에 맞춰 지난 5월 '유진러닝크루' 클래스를 열었다. 총 4차례 진행한 상반기 클래스에서는 129명이 참여했다.
전종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대중과 고객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러닝크루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건강한 러닝을 위한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까지 마련돼 있으니 관심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