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리니지 리마스터, 'EP. WIND'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선재관 2024-07-03 16:38:27

신규 특화서버 '야히' 출시와 클래스 리밸런싱 등 다양한 콘텐츠 선보여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 ‘EP. WIND’ 업데이트 진행.


[이코노믹데일리]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EP. WIND'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특화서버 '야히'를 선보인다.

금일(3일) 20시에 출시되는 '야히' 서버는 아인하사드 시스템 및 일부 설정이 제한돼 진입장벽을 낮춘 특화 서버다. 엔씨는 '야히' 서버 전용 혜택과 콘텐츠를 통해 캐릭터 성장을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8월 28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야히의 스페셜 장비 지원 상자'를 받을 수 있다. 이 상자에는 +7 숨겨진 마족무기 선택상자, 야히 방어구 세트 8종, 레벨 90 달성 보상상자 등이 포함돼 있다.

'EP. WIND' 업데이트를 기념해 '올인원 시그니처 쿠폰'도 지급된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시그니처 출석체크 쿠폰'과 '축복의 성물', 그리고 서버별 맞춤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실시간 아이템 복구권'도 제공한다. 이 복구권은 '시그니처 출석체크'에서 획득 가능하며, 인챈트 실패로 사라진 아이템을 최대 10종까지 복구할 수 있다.

클래스 불균형 해소를 위한 '클래스 리밸런싱'도 진행된다. 1차 업데이트로 마법사, 군주, 검사의 주요 스킬 조정과 함께 신규 스킬이 추가된다.

새로운 콘텐츠로는 전서버 통합 거래 시스템인 '아덴 월드 거래소'가 7월 중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기본 거래 화폐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로 적용된다.

이 외에도 엔씨는 '성장의 바람' 및 '지배자의 전장' 이벤트, 혈맹 리뉴얼, UI/UX 개선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