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동아제약 숙취해소브랜드 모닝케어는 지난달 2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여의도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샘플링 행사를 진행한다.
4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음주로 시달리는 침묵의 장기 간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모닝케어 간솔루션을 제공해 알코올성 간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행사는 출근시간대인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점심시간 대인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여의도역 인근에서 진행된다.
참여하기만 해도 모닝케어 간솔루션 1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추억의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모닝케어 간솔루션 본품,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등을 증정한다. 또한, 모닝케어 간솔루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코드도 현장에서 제공된다.
모닝케어의 주성분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개별원정형 원료인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이다. 유산균발효다시마추출물은 기억력 개선 도움과 알코올성 손상으로부터 간을 보호하는 기능을 지닌 복합기능성 소재다. 이외에 비타민B군, 밀크씨슬, 타우린, 아르기닌 등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성분을 함유했다.
모닝케어 관계자는 “모닝케어는 직장인들의 선호도가 높은 편으로 모닝케어 브랜드에 신뢰를 쌓아준 직장인분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경험해보실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음주로 인한 간 손상이 걱정되는 분들에게 다양한 제품체험 기회를 늘려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