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산업

삼성전자, 나이스웨더와 한정판 굿즈 선봬…"AI 라이프 소개"

고은서 기자 2024-04-16 10:15:42

일상서 즐겨쓰는 생활 소품으로 구성

삼성전자는 MZ 세대에게 인기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HAVE A GOOD AI LIFE'를 16일 공개했다. 사진은 모델들이 굿즈 구성품을 둘러보는 모습[사진=삼성전자]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전자가  MZ세대에게 인기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와 협업해 한정판 굿즈 '해브어 굿 AI 라이프(HAVE A GOOD AI LIFE)'를 16일 공개했다. 이번 굿즈는 소비자를 삼성전자만의 인공지능(AI) 생태계로 초대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는 게 삼성전자의 설명이다.

일상에서 즐겨 쓰는 양말, 조리 도구, 고무장갑, 수건 등 총 6개의 생활 소품으로 구성했고 삼성전자의 AI 가전이 가져올 일상의 변화를 위트있게 안내하는 문구를 담았다. 나이스웨더 특유의 문구인 '해브어 굿 데이(HAVE A GOOD DAY)'를 인용한 'HAVE A GOOD AI LIFE'도 넣었다.

삼성전자의 한정판 굿즈는 다음달 16일까지 한달간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스며들고 있는 AI 라이프를 새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굿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삼성만이 할 수 있는 새로운 AI 라이프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