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삼진제약 위시헬씨, 신제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출시

안서희 기자 2024-04-04 11:39:56

 '복합 기능성'을 인정 받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이뮨부스터샷 제품 이미지 [사진=삼진제약]

 삼진제약 토탈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는 근육 기능 유지, 간 건강, 지구력 증진 등 일일 멀티 케어를 위한 이중제형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을 출시했다.

4일 삼진제약에 따르면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끊이지 않는 업무에 지친 직장인 △학업을 위해 지구력이 필요한 청소년 △고강도 운동을 즐기는 분 등 다양한 연령층의 현대인들이 ‘충전이 필요한 순간’ 필요로 하는 에너지와 영양성분을 부스팅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최근 건강기능식품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이중제형 형태의 제품으로서 바쁜 하루 일과 중에는 물론 여행, 출장 등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모든 순간을 위해 휴대가 간편한 개별포장으로 되어 있다.

맛에 대한 부분도 중요 포인트로 삼은 삼진제약은 자몽과 망고가 혼합 된 깔끔한 맛으로 구현했다. 특히 주성분인 △액상마그네슘 △밀크시슬 △옥타코사놀 △일일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최대 4000%인 비타민 미네랄 15종을 국내 최초 배합해 ‘복합 기능성’을 인정 받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이다. 보다 빠른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타우린 △아르기닌 △과라나 등의 부원료도 함유하고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은 지친 일상에 에너지가 필요한 다양한 연령대의 현대인들에게 간편한 섭취를 통해 하루의 활력을 부스팅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하루 한번 ‘하루엔진 이뮨 부스터샷’ 섭취를 통해 활력 넘치는 일상을 영위해 나가시길 바란다"라고 출시 소감을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