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 전국 투어 개최

선재관 2024-03-15 17:06:05

4월 5일 서울 시작, 5개 도시에서 아름다운 OST 라이브 감상 기회 제공

아름다운 OST의 감동을 전하다!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전국 투어 예고

[이코노믹데일리] 스마일게이트 RPG의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전국의 모험가들을 위해 로스트아크 OST 콘서트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의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4월 5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부산, 대구, 광주까지 총 5개 도시에서 약 2달간 진행되는 대장정이다.

지난 디어 프렌즈 페스타에서 호평을 받았던 기타리스트 정성하와 피아니스트 윤아인이 참여해 로스트아크 OST를 다양하게 편곡해 선보인다. 피아노 솔로, 기타 솔로, 듀엣 등 풍부한 무대로 모험가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콘서트에 참여하는 모험가들에게는 사운드 오브 로스트아크 프로그램 북, 악보집, 공연 티켓, 보관 홀더, 장패드, 키링, 에코백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3월 20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상세 안내 페이지를 오픈하고 예매 방법 등 추가적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게임은 추억을 남겨야 한다'는 개발 철학을 바탕으로 게임 내 OST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는 스마일게이트 RPG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브라이언 타일러, 소향과 협업하며 명곡들을 선보여 왔다. 또한, 오프라인 OST 콘서트를 개최하며 모험가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 RPG 대표는 “디어 프렌즈 페스타 로스트아크 OST 라이브 공연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 전국 모험가들과 함께 감동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