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NHN페이코는 페퍼저축은행, 여행박사와 함께 ‘페퍼스 여행적금 with PAYCO(이하 레디 투 여행 적금 챌린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역대급 해외여행 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상품은 페이코, 페퍼저축은행, 여행박사 3사가 제휴하여 전용 상품 쿠폰, 포인트 지급, 여행 혜택까지 복합적으로 구성한 것이 큰 특징이다.
먼저 레디 투 여행 적금 챌린지에서는 기본 금리 연 5%(세전) 적금 가입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5,000명에게 지급되는 가입 쿠폰은 페이코에서 발급된다. 페퍼저축은행 앱인 디지털페퍼에서 가입하는 여행 적금은 우대 금리 조건 없이 6개월 간 연 5%(세전) 기본 금리가 적용된다. 여행 적금 챌린지 상품에 가입한 고객들에게는 5000 페이코 포인트가 함께 지급된다.
여행 준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인만큼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여행박사는 여행상품 3%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여행박사 자체 상품을 구매하면 여행자 보험을 무료로 지원한다. 신라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멤버십 등급이 골드 플러스(GOLD PLUS)로 업그레이드되며 100달러 이상 구매 시 15000원, 200달러 이상 구매 시 30000원이 각각 적립금으로 지급된다. 여행 중 데이터 사용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와이파이 도시락을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도시락 USIM과 eSIM도 각각 1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페퍼 앱 내 여행지원금 도전하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여행지원금 50만원이 지원되며, 같이 여행가고 싶은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디지털페퍼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최근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똑똑하고 야무진 여행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 니즈를 반영하는 여행 적금 챌린지 상품을 기획했다”며 “페이코의 핵심 고객층인 2030 세대들이 많은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