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신세계인터 에스아이빌리지, 추석 앞두고 '선물하기' 혜택 강화

김아령 기자 2023-09-18 15:30:41

오는 24일까지 인기 제품 60% 할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명절 연휴를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이코노믹데일리]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가 명절 대목을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 오는 24일까지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선물용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등 고객 유치에 박차를 가한다.
 
18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에스아이빌리지의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파악해 주문하는 대신 문자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화장품과 향수를 비롯해 명품백, 음향기기, 미술품, 가전제품까지 배송이 가능하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선물하기 1회 이용 시에는 일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7% 더블 쿠폰을, 2회 이용 시에는 13% 쇼핑백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또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아르마니,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자주, 스와로브스키 등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웨지우드, 빌레로이엔보흐, 오덴세 등이 참여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획전에서는 테이블웨어와 커트러리를 최대 40% 할인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화장품 및 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도 추석을 맞아 특별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선물할 수 있어 해당 서비스의 주문량이 매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명절을 앞두고 고가의 니치 향수나 프리미엄 가전, 지갑 등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