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측은 신의 탑은 출시 4시간만에 한국,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 인기 1위를 시작으로 일본 3위, 말레이시아 4위, 홍콩 5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톱5에 등극했다 있다. 글로벌 이용자들은 높은 수준의 원작 구현, 쉽고 간편한 게임성에 대해 호평 중이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전세계 조회수 60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다. 원작을 압도적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한 편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고, 쉽고 간편한 게임성을 내세운다.
출시 버전에는 원작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스테이지를 격파해가는 모험 모드외에도 점령전, 모의 전투실, 아레나, 시련 구역 등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며, 총 69종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투는 캐릭터의 속성, 스킬, 배치 등을 고려한 전략적 플레이가 재미요소다.
넷마블은 사전 등록자 전원에게 △11만9천원 상당의 패키지 상품△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캐릭터 소환 티켓 10장을 증정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하며, 출시를 기념해 14일간 게임에 접속하면 △일반 소환 티켓 62개△SSR 영혼석 120개△2,000 부유석△주인공 선택 상자 1개 등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최초 접속일로부터 7일 동안 미션을 수행하면 △SSR등급 붉은 장미 하유리△부유석△주혼의 구슬△SSR 영혼석 등 풍성한 보상을 받는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