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여경협,'수도권 여성기업 판로지원 간담회 및 유통상담회'개최

박명섭 기자 2023-07-07 09:27:16

수도권 24개 공공기관, 여성기업 200여개사 참여

6일 양재 aT센터에서 열린 수도권 여성기업 판로지원 간담회 및 유통상담회에서 이정한 여경협 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사진=여경협]
[이코노믹데일리]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이하 여경협)는 6일 양재 aT센터에서 수도권 여성기업 판로지원 간담회 및 유통상담회를 개최했다.

7일 여경협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여경협이 주최하고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제2회 여성기업주간’을 기념해 여성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고 공공기관 및 민간 유통사와의 여성기업 동반성장 협력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개최됐다. 

공공기관 간담회와 MD상담회 두 행사를 통합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서울지방조달청, 인천지방조달청, 한국공항공사 등 수도권 24개 공공기관과 대형 유통사 MD 20명이 참여해 200여 개의 여성기업과 상담을 진행했다.

1부 개막식에 이어 진행된 2부 상담회는 총 8회차로 사전에 여성기업과 1:1 매칭 된 공공기관과 민간 유통사와의 상담이 동시에 진행됐다.

이정한 여경협 회장은 “여성기업주간을 맞아 공공기관 및 민간 유통사와 여성기업이 협력해 판로 확대와 협력 채널 구축을 협의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향후 다른 지역에서도 통합 행사를 개최해 여성기업에게 공공기관과 여러 유통사로의 판로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의 장으로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