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은 26일부터 31일까지 TV 홈쇼핑을 통해 오전, 오후 10시대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연말애 훈훈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엄선한 우리 중소기업, 농축수산 상품을 대상으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훈훈쿠폰’을 발급한다. 모바일 앱으로 주문할 경우 5%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올 한해 200억 원 이상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은 브랜드인 ‘도미솔김치’, ‘에드워드권’ 등의 김치류, 축산가공식품을 15% 가까이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홈파티를 위한 ‘한우먹는날 한우스테이크’, ‘오롯담 양념 찜갈비’ 등의 먹거리도 준비했다. 이 밖에 ‘메리엔느 담요’, ‘르까프 다이얼퍼 트레킹화’ 등 다양한 우리 중소기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만의 해피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석 미션을 비롯해 보너스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오너먼트(장식물)가 생성되어 나만의 트리를 꾸밀 수 있다. 매일 1회 꾸미기 참여 완료 시 오너먼트 1개가 생성되고, 결제가 4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2개가 자동 생성된다. 공영라방 구독을 통해서도 오너먼트 1개를 받을 수 있다.
트리 꾸미기 오너먼트를 5개 이상 달성하면 7000원 할인 쿠폰을, 9개 이상 1만 원, 15개 달성 시 1만5000원의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1월 2일 지급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1월 31일까지다.
조중환 공영홈쇼핑 마케팅실장은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 촉진을 통해 모두가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송년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 한해 공영홈쇼핑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며 내년에도 공공기관 TV 홈쇼핑으로서 상생을 최우선의 가치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