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롯데百, 강남·노원점에 '토트넘홋스퍼' 팝업스토어 운영

김아령 기자 2022-11-18 09:35:17

겨울 패션 아이템 포함 약 120여 품목 판매

전 상품 25~50% 할인, 수험표 지참 시 혜택도

롯데백화점 강남점 '토트넘홋스퍼' 팝업스토어 매장 전경[사진=롯데백화점]


[이코노믹데일리] 롯데백화점은 ‘토트넘홋스퍼’의 팝업스토어를 강남점과 노원점에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강남점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운영하며, 노원점에서는 이날부터 27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월드 오브 풋볼’을 테마로 토트넘홋스퍼의 ‘스퍼스(Spurs)’ 패션 상품뿐만 아니라 붉은 악마 티셔츠 증정 등 고객들이 참여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스퍼스’ 에디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롱패딩, 경량패딩 등 겨울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후드, 티셔츠 등의 패션 상품과 모자, 양말 등 잡화 상품 등 120여 품목을 25~50% 할인 판매한다.
 
팝업스토어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넘홋스퍼의 머플러를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리유저블백(小)’,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22~23시즌 달력을 증정한다.
 
또한 수능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수험표 지참 시 추가 7% 할인을 선보이는 행사와 함께 팝업스토어 내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 및 각국의 축구 대표선수 카드 전시 및 판매를 하는 이벤트 공간도 마련했다.
 
이외에도 노원점 팝업스토어에서는 토트넘홋스퍼 구단의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회인 ‘서포터즈갤러리’ 존(ZONE)을 운영하고 토트넘홋스퍼의 역대 유니폼을 소개하는 전시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