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롯데마트, 가성비·맛 잡은 '한근 소불고기 피자' 출시

김아령 기자 2022-10-19 09:29:09

불고기 토핑량 타 사 대비 3배가량 많아

롯데마트 치즈앤도우에서 출시한 '한근 소불고기 피자' [사진= 롯데마트 ]


[이코노믹데일리] 롯데마트 자체 피자 브랜드 ‘치즈앤도우’가 오는 20일 두 번째 프리미엄 피자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소불고기 600g이 들어간 ‘한근 소불고기 피자’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소불고기 토핑을 L사이즈(13인치) 피자보다 2배 넓은 면적의 18인치 초대형 피자에 가득 채운 프리미엄 피자로, 불고기 토핑량이 타 프랜차이즈 피자의 토핑량(200g 내외)보다 3배 가량 많다. 가격은 1만9800원이다.
 
롯데마트가 프리미엄 피자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는 이유는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신선품질혁신센터에서 자체 생산해 점포로 납품하는 표고 소불고기를 활용, 생산과 물류비용에서 절감이 가능했기 때문이다.
 
또한 롯데마트 FIC(Food Innovation Center)의 양식 셰프가 레시피 개발에 직접 참여해 프리미엄 피자의 맛과 퀄리티를 갖췄다. 다량의 소불고기로 식었을 때 소기름이 하얗게 뜨는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차례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완성할 수 있었다.
 
유창 롯데마트 베이커리팀 MD(상품기획자)는 “앞으로도 롯데마트의 역량을 활용해 맛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