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IT

넥슨, 중세 백병전 담은 신작 게임 '워헤이븐' 인게임 영상 공개

김종형 기자 2022-09-16 10:25:06

대포와 포탄 터지는 전장서 진격하는 병사들 모습 담겨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스팀 글로벌 베타 테스트 예정

넥슨 신작 워헤이븐 이미지[사진=넥슨]


[이코노믹데일리] 넥슨은 자사 백병전 PvP 신작 게임 '워헤이븐'의 실제 게임 장면을 담은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영상에서는 전쟁터가 안식처가 되어버린 워헤이븐의 판타지 세계관과 함께 피폐해진 중세 전장에서 펼쳐지는 16대 16의 백병전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는 칼, 창, 망치 등 근접병기를 사용하는 병사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각기 다른 무기가 주는 타격감이 표현됐다. 전장에서는 대포와 포탄이 터지는 모습이 연출돼 진격하는 병사들 모습에서 전투의 박진감도 느낄 수 있다.

 

후반부에는 영웅의 화신 모습도 담겼다. 빠른 공격과 반격 기술로 최전방에서 전투하는 '마터', 아군을 보호하거나 소생시키는 '호에트', 까마귀를 날려 적진을 공격하는 '레이븐',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비며 적을 기습하는 '먹바람' 등이다. 각 영웅의 화신은 초월적인 위력으로 전세의 판도를 뒤바꿀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영상엔 실제 플레이 환경과 함께 웨헤이븐의 그래픽 수준과 전투 스케일 등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새로 공개된 신규 전투모드 '호송전'과 전장 하늘을 활공하는 '글라이더'가 등장하기도 했다.

 

워헤이븐은 오는 10월 12일부터 11월 2일까지 글로벌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들어간다. 해당 기간 스팀을 통해 접속한 이용자는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