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CJ올리브영, 내달 1일부터 '올영세일'…최대 70% 할인

김아령 기자 2022-08-31 14:07:55

7일까지 기초·색조화장품 등 인기 상품 할인

CJ올리브영은 오는 9월 1일부터 일주일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은 오는 9월 1일부터 일주일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색조 화장품부터 기초 화장품, 건강식품과 각종 위생용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파격적인 할인율로 득템의 기회를 제공하는 ‘선착순 특가’, 세일 기간 매일 다른 인기 상품 3~4종을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시즌 대표 상품을 높은 할인율로 선보이는 ‘단독 특가’ 등도 진행한다.
 
선착순 특가는 세일 첫날인 1일을 포함해 총 세 차례 진행된다. 생리대와 치약, 샴푸 등을 선별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00원 또는 1900원에 판매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개점 이후 소진 시까지,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앱(App)에서는 오전 10시와 오후 6시에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카테고리 대전’도 열린다. 향수, 남성 화장품, 덴탈케어, 과자류 등 네 가지가 카테고리의 주요 인기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스티로더, 르네휘테르, 정샘물, 프리메라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추석 선물에 적합한 주요 상품을 할인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이번 올영세일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트렌디한 시즌 상품과 압도적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추석을 앞두고 실속 쇼핑을 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득템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