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코노믹데일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금빛 찬란한 봉황의 기품과 아름다움이 담긴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환유 라인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를 대표하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불사의 상징인 봉황을 모티브로 20년 이상 자란 산삼을 원료화 하여 이 시대의 왕후들이 누릴 수 있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2006년 첫 출시 이후로 끊임없이 산삼에 대한 연구를 진행해 왔으며 로얄 헤리티지를 선도하는 라인으로써 해금예찬, 궁중문화캠페인 등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펼쳐왔다.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환유를 나타내는 보랏빛 패키지에 기품 있는 날갯짓으로 날아오르는 한 쌍의 봉황처럼 찬란한 아름다움을 향한 비상의 의미를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이번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고품격 라인 ‘환유’를 대표하는 크림인 ‘환유고’를 비롯해 환유 7종 제품을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26만 시간 장생의 비밀을 간직한 산삼을 담은 환유 라인의 대표 제품 ‘환유고’는 5월부터 9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산삼전초에 산삼, 동충하초 등 70여 가지 귀한 한방 성분을 본초배위론™으로 배합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주는 영양 크림이다.
농축감 느껴지는 제형이 산삼전초 성분의 강인한 생명력과 풍부한 영양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한다. 또한 편안하게 흡수되면서도 농축감 있는 텍스처로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찬사를 받고 있는 ‘환유 밸런서’와 ‘환유 로션’을 포함한 환유 라인 전 제품으로 구성되어 럭셔리 토털 안티에이징을 경험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측은 "궁중 자수의 품격과 산삼의 생명력을 오롯이 담아 특별하게 준비한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은 감사의 달인 5월을 맞아 귀한 분들께 정성 깃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제격"이라고 소개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LG생활건강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의 모든 제품은 전국 주요 백화점과 방문판매, 면세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