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 '육즙팡팡' 삼겹살·돼지구이 2종 출시

주진 생활경제부 부장 2022-03-03 10:12:14

[사진=대상 청정원 제공]

[데일리동방] 대상 청정원 안주야(夜)가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육즙팡팡 정육구이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 등 2종으로, 2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의 펀딩 프로젝트를 통해 첫선을 보인다.

‘육즙팡팡 두툼 삼겹살’은 고기가 맛있어지는 온도 180도의 고온에서 순간적으로 튀기듯이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 촉촉한 ‘겉바속촉’ 식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월계수 잎으로 숙성해 잡내를 제거했다. 함께 동봉된 감칠맛 나는 특제 마늘소스는 진한 육즙을 통으로 가둔 두툼한 삼겹살과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육즙팡팡 매콤 돼지구이’는 180도의 온도에서 빠르게 구워 육즙을 통으로 가둔 돼지구이 제품이다. 월계수 잎으로 숙성해 잡내를 제거한 두께 2cm의 두툼한 돼지구이로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특히 매콤한 소스가 넉넉하게 동봉돼 있어 함께 볶거나, 따로 찍어 먹는 등 다양한 조리법으로 먹는 재미가 있다.

두 제품 모두 간편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다. 기름 튈 걱정 없이 에어프라이어로 10분만 조리하면 ‘겉바속촉’의 삼겹살과 돼지구이가 금세 완성된다.

이번 안주야 정육구이 2종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청정원 인스타그램에서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청정원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태그해 와디즈 펀딩 출시를 알리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신제품 2종을 증정한다.

대상 관계자는 “그간 특수부위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안주야를 더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대중적인 외식 메뉴인 삼겹살과 돼지구이를 추가하게 됐다”며 “육즙을 가두는 안주야만의 자체 기술로 만든 두툼한 삼겹살과 돼지구이의 맛을 신제품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안주야(夜)’는 2016년 대상㈜ 청정원이 식품업계 최초로 론칭한 안주 전문 HMR 브랜드다. 대상㈜는 청정원의 조미기술과 혼술 트렌드를 반영해 가정에서도 고품질의 안주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냉동안주 HMR 시장을 개척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