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동아쏘시오, 2일 신입사원 조기 정착위한 '동아멘토링' 수료식·결연식

이상훈 기자 2022-03-02 12:16:31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

[데일리동방] 동아쏘시오그룹은 2일 신입사원 조기 정착 프로그램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아멘토링 수료식 및 결연식은 본사 영상 제작 스튜디오 ‘:D LIVE’에서 실시간으로 진행했다. 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부사장과 24기 우수 멘토링 커플 4명이 참석했으며, 25기 멘토링 커플 310명은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을 통해 수료식 및 결연식을 지켜봤다.
 
행사는 24기 참가자들의 활동 영상을 통한 멘토링 역할 및 우수 사례 공유, 최우수·우수 커플 시상 및 소감 발표, 25기 멘토·멘티를 위한 정재훈 부사장의 격려사 순으로 이어졌다.
 
동아멘토링은 동아쏘시오홀딩스, 동아에스티, 동아제약 등 그룹 신입사원들의 안정적인 정착 및 사내 인적 네트워크 강화를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멘토(선배)와 멘티(신입사원)는 6개월간 짝을 이뤄 바람직한 회사 생활과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고 문화예술 공연 관람,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자율적으로 실시한다. 지난 2010년부터 실시해 24기까지 총 2560명이 멘토링 활동에 참가했다.
 
24기 최우수 멘토링 커플에 선정된 홍신기 동아제약 선임은 “멘토와 허물없이 소통하고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면서 많은 추억을 쌓은 보람찬 멘토링 활동이었다“며 “멘토에게 배운 것들을 발판 삼아 멘토처럼 마음이 열려있고 많은 가르침을 줄 수 있는 선배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멘토링 활동을 통해 멘토와 멘티가 서로를 이해하고 도와주는 편한 조력자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입사원들의 빠른 적응과 성장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