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CJ푸드빌, 외식브랜드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론칭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2-02-15 16:23:11

[사진=CJ푸드빌]

[데일리동방] CJ푸드빌은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등 CJ푸드빌의 모든 외식 브랜드를 한 눈에 둘러보고 주문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 '셰프고'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CJ푸드빌은 급증한 배달 수요와 외식 트렌드 변화에 맞춰 외식 브랜드 고객 접점을 다변화하는 전략 툴로 자사 앱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셰프고 앱은 딜리버리, 픽업 주문에서 레스토랑 간편식 구매와 기프트카드 기능까지 더했다.

카테고리는 크게 딜리버리, 픽업, 셰프고마켓, 기프트카드로 나뉜다. 딜리버리 란에서 주소지를 입력하면 배달 가능한 매장들이 제공돼 원하는 브랜드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픽업 주문 시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할 수 있도록 예약 픽업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한식부터 양식, 이탈리안까지 다양한 종류의 메뉴를 주문할 수 있다.

셰프고마켓은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구매할 수 있는 메뉴다.

CJ푸드빌은 셰프고 론칭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첫 주문 고객 대상으로 2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셰프고 딜리버리 및 픽업 전용 쿠폰으로 5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셰프고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한층 편리해진 통합 주문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 매장 예약, 선물하기, 정기구독 등 편의성을 높이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과의 스킨십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