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광동제약, '광동 프릭스' 2022 LCK 첫 출전 기념 응원 이벤트 진행

이상훈 기자 2022-01-12 16:59:55

광동제약·비타500 SNS에 선수단 응원 댓글로 참여…선수단 유니폼 등 경품 제공

[사진=광동 프릭스]

[데일리동방] 광동제약은 지난해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e스포츠단 ‘광동 프릭스’의 2022년 LCK(League of Legend Championship Korea) 첫 출전을 기념해 선수단 응원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7일까지 광동제약과 비타500 공식 SNS 계정(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선수들이 실제로 착용했던 점퍼와 선수단 친필 사인 유니폼, 비타500(비타민D)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작성자에 한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발한다. 최종 당첨자 명단은 2월 24일 발표하며, 참여 댓글의 일부는 판넬 등으로 제작해 선수들에게 전달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광동 프릭스로 첫 출전하는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e스포츠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5일 개최된 2022 LCK 스프링 미디어데이 행사에 참여한 광동 프릭스 선수 ‘테디’ 박진성은 “선수들에게 비타500 및 삼다수를 무제한으로 지원해 컨디션 조절에 도움이 된다”고 말하기도 했다.
 
한편 광동 프릭스는 아프리카TV가 창단한 국내 e스포츠 선수단이다. ‘테디’, ‘기인’ 등 정상급 프로게이머가 소속된 LCK팀을 중심으로 베틀그라운드, 카트라이더 등 다양한 e스포츠 종목 선수단을 운영 중이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