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골든블루, 연말 '기부 활동'...훈훈한 온정 나눠

이호영 기자 2021-12-02 10:19:44

[사진=골든블루 제공]

[데일리동방] 골든블루(대표 김동욱)는 연말 온정을 나누기 위한 기부 활동을 펼쳤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지난 1일 골든블루는 부산 본사에서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 아동 양육 시설 2곳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나음소아암센터(부산) 관계자를 초청해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엔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 최용석 부회장을 포함해 박미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나음소아암센터장, 이순학 남광아동복지원 원장, 정영기 한마음학원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골든블루는 2019년부터 지원 중인 아동 양육 시설 남광아동복지원과 작년부터 후원한 장애우 시설 한마음학원에 올해도 소정의 기부금을 전달, 원생들의 교육 활동과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의 손길을 더했다.
 
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엔 올해 5차례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한 임직원 헌혈증서 80장과 함께 후원금을 전달하면서 긴급히 혈액이 필요한 소아암 환우들에게 생명 나눔을 실천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나누고 베푸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태도록 골든블루도 연말연시 기부 행렬에 함께하게 됐다"며 "사회 곳곳에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빛과 희망을 전하기 위한 작은 정성을 꾸준히 실천하면서 따뜻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