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부터 화장품·식품·건강까지 15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하루 12시간씩 방송을 진행한다.
신세계는 고객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채널도 다양화했다.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 '신백라이브' 탭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인 '쓱라이브'와 네이버에서도 시청과 구매를 할 수 있다. 하나의 라이브 방송을 최대 3개 채널에서 볼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할인과 사은품 등 라이브 방송 혜택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은 25일 오후 2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탑텐키즈 제품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라이브 댓글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만 에코백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옥스포드 블록도 증정한다.
신세계 본점은 26일 정관장 20% 할인 이벤트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구매 고객 대상 석류스틱 또는 화애락이너제틱을 증정품으로 선보인다.
27일 오후 9시에는 시코르 강남역점에서 준비한 케라스타즈 라이브 방송이 이어진다. 10% 할인 쿠폰과 함께 방송 시간 한정 즉시 할인, 브러쉬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점 아이잗컬렉션에서는 28일 오후 7시 최대 63% 할인하는 최저가 상품을 소개한다. 또 르꼬끄골프에서는 29일 정오 신세계 강남점 한정 컬렉션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개한다.
오프라인 행사도 있다. 25일부터 31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신세계 FIT 서비스'를 신규 팔로우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을 최대 50%까지 지급한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쓱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온·오프라인에 걸쳐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릴레이 방송 할인전 등 여러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코노믹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