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검색
생활경제

공영쇼핑, 바다의 날 맞아 ‘어랍쇼 특집전’ 진행

주진 생활경제부 기자 2021-05-25 09:26:31

[사진=공영쇼핑 제공]


[데일리동방] 공영쇼핑이 오는 26일 국내산 수산물 전용 판매방송 ‘어랍쇼’에서 제26회 ‘바다의 날’을 맞아 TV생방송과 온라인에서 동시에 ‘특집전’을 진행한다. ‘어랍쇼(魚Love쇼)’는 우리 수산물을 애용하자는 취지의 최장수 고정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방송한다.

이번 특집전에서 △수협법성포굴비(오전 11시30분, 이하 방송 시작시간) △수협손질오징어(오후 5시40분) △법성포참맛굴비(오후 9시45분) 등 인기 수산물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굴비다. 굴비는 지난 해 약 150억원 가량 판매 실적을 올렸던 신선수산 효자 품목으로 50미에 54900원이다.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손질해 위생 포장한 오징어는 기존 판매 사이즈보다 큰 것으로 14마리 45900원에 판매한다. 특집전에 맞춰 에드워드권 셰프가 출연, 다양한 요리법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온라인특집전은 △꼬마전복 △활멍게 △구룡포 반건조오징어 △풍천 손질민물장어 △제주 은갈치 등 보다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행사는 공영쇼핑이 수협중앙회와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 중심으로 선정했다. 방송상품은 ARS 및 모바일 주문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공영쇼핑 식품2팀 임도석MD는 “공영쇼핑 수산물 전용판매 ‘어랍쇼’ 프로그램은 국내산 최상의 품질로서 수산물 소비촉진에 기여하고 있다고 자부한다”며 “이번 특집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입맛 잃기 쉬운 계절에 맛 좋은 신선한 수산물을 구매, 건강을 챙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개의 댓글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