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신라면세점,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노마카' 팝업 오픈

김혜민 기자 2025-12-26 10:34:38
'노마카' 아시아 최초 입점 서울점·제주점 동시 운영
노마카 팝업 전경. [사진=신라면세점]
[이코노믹데일리] 신라면세점은 스위스 럭셔리 아웃도어 브랜드 '노마카'의 팝업 매장을 서울점과 제주점에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노마카는 스위스의 자연환경과 장인 정신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지난 10월 스웨덴 스톡홀름에 첫 매장을 열었다. 기능성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스웨덴과 스위스 등 유럽 시장에서 단기간에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다.

이번 팝업 매장은 도시의 에너지와 자연의 고요함을 모티브로 브랜드 정체성을 표현했다. 노마카의 장인 정신과 소재, 퍼포먼스의 본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몰입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 점이 특징이다.

매장에서는 2025년 가을·겨울(FW25) 시즌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남녀 공용 아우터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최첨단 소재와 기술력을 적용해 도시와 자연을 아우르는 기능성과 내구성을 갖췄다. 특히 혹독한 알프스 날씨에서도 견딜 수 있는 내구성과 편안한 움직임을 위해 정교하게 제작됐다.

신라면세점은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SNS에 매장 방문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서울점 '카페 라(Café La)' 음료 쿠폰과 '트래블 멀티 플러그'를 증정한다.

노마카 팝업 매장은 서울점과 제주점 1층에서 오는 3월 말까지 운영하며 팝업 종료 후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제품을 계속해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