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BC카드, 파리나무십자가 합창단 공연 할인 이벤트 실시

방예준 기자 2025-11-05 15:17:38
오는 21일까지 BC 개인·신용카드로 공연 예매 시 최대 15% 할인 인스타그램 댓글 이벤트 진행...당첨 시 무료 공연티켓 증정
BC카드가 연말을 맞아 '바리나무십자가 소년 합창단'과 협업한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은 관련 포스터 [사진=BC카드]
[이코노믹데일리] BC카드가 연말을 맞아 '바리나무십자가 소년 합창단'과 협업한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BC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공연을 예매한 고객에게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매는 NOL티켓·성남아트센터·예스24에서 가능하다.
 
공연은 오는 12월에 열리며 △10일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 △12일 경기 고양시 고양아람누리 △13일 충남 천안시 천안예술의전당 △17일 경기 수원시 경기아트센터 △20일 경기 성남시 성남아트센터 공연에는 10% 할인율이 적용된다. 같은 달 21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공연 예매 시에는 15%가 할인된다.
 
BC카드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한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을 누르고 공연을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서울 예술의전당 공연 티켓을 받을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이며 다음달 5일 BC카드 공식 인스타그램·문자 메시지를 통해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BC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BC카드는 금융과 문화를 결합한 새로운 고객 문화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