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국민카드, 2025년 신입사원 채용 실시

방예준 기자 2025-11-05 14:12:45
일반·IT 직무 지원자 대상...12일 오후 2시까지 접수 필기시험·온라인 역량검사·면접 거쳐 내년 1월말 최종 합격자 발표
KB국민카드가 2025년 신입사원 채용을 실시한다. 사진은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 [사진=KB국민카드]
[이코노믹데일리] KB국민카드가 2025년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일반·정보기술(IT)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성별·연령·학력 등의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다. 일반 직무 선발 인원 중 일부는 보훈·장애 등 취업보호대상자로 별도 채용된다.
 
입사 지원서는 KB국민카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오는 12일 오후 2시까지 접수한다. 입사 지원자를 대상으로 서류전형이 실시되며 오는 12월초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필기시험·온라인 역량검사가 진행될 계획이다.
 
일반·IT 지원자 모두 필기시험·온라인 역량검사를 실시하며 필기시험은 국가직무능력(NCS) 기반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새로 도입된 직무별 심화 지식 평가로 구성됐다. IT 직무는 실기(코딩)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실무자·임원 등 단계별 면접을 거쳐 내년 1월 말 발표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역량과 창의성을 갖춘 금융인으로서 주인 의식과 윤리 의식을 바탕으로 협업에 능하고 미래 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는 우수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