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통신

[사회] 연휴 막바지 즐기자! 中 각지, 관광객으로 북적

王法钧,丁铭华,魏培全,周社根,陈文武,李信君,王翔,郝源 2025-10-08 13:42:13

(베이징=신화통신) 국경절과 중추절 황금연휴가 막바지에 들어선 가운데 중국 각지 관광객들은 아름다운 경치를 관람하고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등 연휴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관광객들이 지난 6일 저녁 후베이(湖北)성 쉬안언(宣恩)현에서 대나무 뗏목을 타고 야경을 즐기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6일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장시(江西)성 상라오(上饒)시 스탕(石塘)진 야시장을 드론으로 내려다봤다. (사진/신화통신)
관광객이 6일 푸젠(福建)성 푸저우(福州)시에서 무형문화유산 제작 현장을 지켜보고 있다. (사진/신화통신)
7일 장쑤(江蘇)성 싱화(興化)시 리샤허(里下河)국가습지공원에서 뱃놀이를 즐기는 관광객을 드론으로 포착했다. (사진/신화통신)
7일 관광객이 하이난(海南)성 싼야(三亞)시 난산(南山)문화관광구를 둘러보고 있다. (사진/신화통신)
관광객이 7일 산둥(山東)성 룽청(榮成)시 산터우(山頭)풍경구에서 케이블카를 타고 풍경을 감상하는 모습을 드론 사진에 담았다. (사진/신화통신)
7일 상하이 치지(奇蹟)화원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하는 관광객. (사진/신화통신)
관광객이 7일 허난(河南)성 카이펑(開封)시 완수이산(萬歲山) 우샤(武俠)성에서 연휴를 즐기고 있다. (사진/신화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