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쿠팡, 경북 고령군 농가 500곳 판로 확대 지원

김은서 수습기자 2025-04-16 15:43:02
딸기·수박·멜론 등 신규 매입 온라인 판매 채널 통해 전국에 공급
(왼쪽부터) 정희용 국회의원, 이남철 고령군수, 이성한 쿠팡 로켓프레시 본부장, 이철호 고령군의회 의장 등이 16일 서울 송파구 쿠팡 본사에서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팡]
[이코노믹데일리] 쿠팡은 경상북도 고령군과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서울 송파구 쿠팡 본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성한 쿠팡 로켓프레시 본부장, 정희용 국회의원, 이남철 고령군수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은 고령군 농가 500여곳과 협력해 딸기, 수박, 멜론 등 대표 농산물을 신규 매입하고, 로켓프레시 등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전국 소비자들에게 공급할 계획이다.

이남철 군수는 "쿠팡과의 협력을 통해 고령군 농가에 새로운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쿠팡과 긴밀히 협력하여 더욱 다양한 고령군 농·특산물을 전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성한 본부장은 "고령군과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농·특산물을 보다 많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자체와의 협력을 지속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고객 만족을 동시에 이루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