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KB증권, 17일 '2025 KB 자산관리 라이브 세미나' 개최

김광미 기자 2025-04-16 11:54:09
유튜브 채널사 실시간 라이브 진행…세무·부동산 이슈 설명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KB증권 본사 [사진=KB증권]
[이코노믹데일리] KB증권이 오는 17일 오후 4시부터 '2025 KB 자산관리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6일(수) 밝혔다.

세미나는 KB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깨비증권 마블TV'에서 라이브로 진행되며, 참석 고객에 접속 링크가 문자로 발송된다. 

KB증권은 세미나가 최근 세무와 부동산 시장에서 주목받는 이슈를 중심으로 구성돼 실질적인 자산관리 전략을 마련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세미나 내 '이슈 확인! Tax Eye(세무)' 세션에서는 절세 관련 최신 이슈 △해외주식 이월과세 △해외펀드 외국납부세액 공제△상속세 개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지금, 부동산 시장 이슈는?(부동산)' 세션에서는 △정부 정책 변화 △투자 수요 등 주택시장 내 주요 흐름을 살펴보고 이번 2분기 주택시장 전망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도 운영해 참가 고객이 댓글로 질문하면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답변한다. 

박민배 KB증권 상품전략그룹장은 "지난해 진행했던 세미나에 대한 고객들의 큰 관심에 힘입어, 올해도 유튜브 라이브 형식으로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효과적인 자산관리를 위한 유익한 금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