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

HDC현대산업개발, 광진구서 지역주민·어린이와 원예 체험 봉사활동

한석진 기자 2025-04-07 14:47:25
HDC현대산업개발은 4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주민 및 어린이들과 함께 원예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사진=HDC현대산업개발]

[이코노믹데일리] HDC현대산업개발은 4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지역주민 및 어린이들과 함께 원예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현장 릴레이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올해 여덟 번째 행사다. 강변역 센트럴 아이파크 현장 임직원과 광진구민, 지역아동센터 소속 어린이·청소년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참여자들은 함께 흙을 만지고 식물을 심으며 원예 체험 활동을 진행했다. 현장에 참여한 직원은 “아이들과 함께한 시간이 뜻깊었고 앞으로도 봉사에 계속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2월 서초구 반포천 환경 정화 활동을 시작으로 광진구 제빵·배달 봉사, 성북구 장난감도서관 정리, 서대문구 간식차 지원 및 환경 정화 활동, 동대문구 시설 청소 봉사, 노원구 중랑천 환경 정화, 중랑구 시립요양원 원예 활동 등 서울 전역에서 다양한 맞춤형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일회성 행사를 넘어 지역과의 실질적인 연계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취약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