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던킨, 설날 맞이 선물세트 출시...최대 22% 할인 혜택 제공

방예준 수습기자 2025-01-24 15:52:41
라이스칩, 약과, 도넛팩까지 다양한 선물 세트 준비
던킨 설날 맞이 선물세트. [사진=던킨]
[이코노믹데일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2025년 설을 앞두고 ‘설날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24일 SPC에 따르면 던킨이 준비한 선물세트는 △라이스칩 △랑그드샤(트윈세트) △약과세트(12개입, 24개입) 등이다.
 
라이스칩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원료 본연의 맛을 강조한 ‘플레인’과 라이스칩 사이에 초콜릿을 넣은 ‘초코’ 등 2종을 판매한다.
 
랑그드샤와 약과 선물세트는 매년 명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랑그드샤 선물세트는 ‘소금우유 크림’과 ‘에스프레소 크림’, 약과 선물세트는 ‘허니 글레이즈드’와 ‘달고나 츄이스티’ 맛으로 구성됐다.
 
설날 도넛팩도 준비했다. △바바리안필드 △올리브츄이스티 △보스톤크림 등 6개 종류 도넛으로 구성한 ‘설날 베스트 팩’과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6개가 들어있는 ‘글레이즈드 팩’까지 총 2종이다.
 
던킨은 30일까지 매장에서 SPC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해피포인트의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한 후 설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일 현장 구매 시에만 혜택이 적용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제품 소진 시점은 점포마다 다르다.
 
또한 28일까지 설날 도넛팩 구매 고객은 베스트팩은 18%, 글레이즈드 팩은 22% 할인받을 수 있다. 일부 점포는 혜택 적용이 불가능하며 다른 행사나 쿠폰과는 중복으로 적용할 수 없다.
 
던킨 관계자는 “명절 선물로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했다”며 “사전 예약을 통해 실속 있고 편리하게 명절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