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삼성증권, 로보·연금굴링 투자 이벤트 실시

김광미 기자 2024-10-31 09:53:08
순입금액별 커피 기프티콘, 상품권 제공
삼성증권 본사가 위치한 서울 서초구 삼성타운 [사진=삼성증권]
[이코노믹데일리] 삼성증권이 '로보굴링', '연금굴링' 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증권의 '굴링'은 상장지수펀드(ETF)를 활용해 포트폴리오를 자문해 주는 서비스다. 매월 운용보고와 함께 시장 상황에 따른 수시·정기 상품 교체, 자산배분 비중 교체 등 리밸런싱 알림을 통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굴링 서비스의 누적 가입자는 이달 말 기준 4만6000명을 돌파했다.

이벤트는 로보굴링, 연금굴링 2가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투자할 경우 커피 기프티콘을 △500만원 이상 순입금·투자할 경우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1000만원 이상 순입금·투자할 경우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5000만원 이상 순입금·투자할 경우 4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한다. 

단 로보굴링과 연금굴링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불가능하다. 굴링 서비스는 삼성증권 애플리케이션(앱) '엠팝(mPOP)'에서 가입하면 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mPOP이나 패밀리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로보굴링은 시장에서의 선호도도 고려해 급변하는 투자 트렌드를 반영하는 것이 강점"이라며 "주기적인 리밸런싱 서비스 등의 사후 관리로 인해 고객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